청량한 컬러·실용적인 디자인 MD 5종 선보여
다채로운 용량·구성품·디자인 텀블러 4종과 강화 유리로 내구성 높인 글라스 세트 6월 22일부터 전 매장 판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이 힐링 트립’ 라인 SS 시즌 MD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힐링 트립’을 테마로 한 이번 시즌 MD는 화창한 여름날 편안한 휴가를 즐기는 순간을 담았다. 더운 날씨에도 음료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텀블러 4종과 두 가지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된 글라스 세트 등 총 5종의 MD는 6월 22일(목)부터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 SS MAX 텀블러’는 700㎖의 대용량 제품으로, 청량한 민트색 바디에 투명한 유리알을 흩뿌린 듯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용자 편의를 위해 재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스트로와 세척 솔도 함께 제공한다. ‘투썸 SS 체인 텀블러’는 투명한 체인 핸들 장식이 추가돼 있어 가방처럼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480㎖ 용량 제품으로, 색다른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투썸플레이스, SS시즌 MD 5종 출시 [출처: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SS시즌 MD 5종 출시 [출처:투썸플레이스]

‘투썸 SS 그리드 텀블러’는 민트색 바디에 레드 컬러의 격자 패턴이 입혀져 레트로한 느낌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550㎖ 용량의 텀블러 본품과 스트로우가 함께 제공된다. ‘투썸 SS 멀티 텀블러’는 스트로 없이도 간편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돌출형 음용구가 달린 뚜껑과 핸들형 뚜껑을 추가로 구성했다. 넉넉한 500㎖ 용량에 활기찬 여름의 무드가 느껴지는 레드 컬러로 출시된다.

‘투썸 SS 도트 글라스 세트’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500㎖ 유리컵 두 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내열·내온 강화 유리로 제작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투명한 컵에 각각 민트와 화이트 컬러의 도트를 마치 물방울처럼 다양한 크기로 프린팅한 디자인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MD 5종은 한정 판매 제품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판매하며, 매장별 보유 수량이 다를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야외 활동이 잦아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뜨거운 햇볕 아래 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시즌 MD를 선보이게 됐으며, 무더운 날씨에도 투썸플레이스의 텀블러와 도트 글라스로 어디서든 시원하게 음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