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4.19 목 16:11
비즈니스의 모든 사례, 사례뉴스
상단여백
기사 (전체 672건)
"고객중심의 창업경영전략으로 차별화하세요!"
오는 28일 토요일 10시 50분부터 18시까지(오찬 : 11시 30분~12시)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 부근)에서 제144회 ...
라인
스타일난다, 로레알에 4000억원에 매각... 언론의 눈에 빠져있는 '고객가치'
서울 동대문에서 쇼핑몰로 시작한 의류브랜드 '스타일난다'가 지난 6일 지분 70% 매각을 위한 본입찰을 마감했다. 세계 ...
라인
핑크펭귄이 전수하는 '마케팅의 6가지 비법'
핑크펭귄이 되고자 하는 크리스천 스타트업을 모십니다!■ 일시: 2018년 5월 18일 오전 10시-오후 5시■ 장소: 카페 히브루스 (...
라인
CC컨퍼런스에서 스타트업!
크리스천 스타트업컴퍼니(이하 CC컨퍼런스)가 다가오는 5월 18일에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는 하나님의 방법으로 기업을 경영하고자 하는 ...
라인
어느 창업자의 고민... "직원들이 내맘 같을 순 없을까?"
Hot하게 시작한 스타트업, 계속 Hot할 수는 없을까!5월 18일, 크리스천 스타트업을 위한 멘토들의 사례 공유와 '세겹줄' 네트워크가 시작된다.■ 일시: 2018년 5월 18일 오전 10시-오후 5...
라인
인정해야 할 다양성과 가르쳐야 할 모범
여의도에서 열린 한 경영자 모임에서는 때 아닌 토론이 벌어졌다. “사람은 교육을 통해 변하는가?” 다소 철학적으로 들리지만 이 질문은 ...
라인
한국보석협회, '합성다이아몬드 세미나'를 열어
4월 12일 저녁 7시 30분, 한국보석협회 세미나실에서 "합성다이아몬드 세미나"가 열렸다. 사단법인 한국보석협회에서 주최로 열리 이 ...
라인
"나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맨인가?"
4월 12일 저녁 6시 10분, JY그룹의 부서장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과업을 정의하기 위해서였다. 김지한 팀장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
라인
'세겹줄로 하는' 의사결정 시스템
실 한 가닥은 쉽게 끊어지지만, 세 가닥만 꼬아 놓아도, 쉽게 끊어지지 않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처럼, 의사결정을 할 때에도 한 사람...
라인
신입사원을 A급 인재로 성장시키는 '루키교육'
2018년 1월부터 3월까지 신입사원을 위해 굿유니폼에서 루키교육이 진행되었다. 리즈 와이즈먼이 저술한 "루키 스마트"에서 루키는 창의...
라인
"실력있는 크리스천 스타트업은 어디에 있는가!"(영상)
실력있는 크리스천 스타트업은 어디에 있는가!5월 18일, 크리스천 스타트업을 위한 멘토들의 사례 공유와 '세겹줄' 네트워...
라인
"비가 와서 매출이 떨어진 게 아니다!"
피드백에서 '저 사람, 환경, 내 성격' 탓은 No!AAR(After Action Review)의 5가지 질문은 지식근로...
라인
"우리 회사에 맞는 시스톰은 무엇일까?"
"systom=system+Tom's way"문화, 격려, 포상, 교육, 명예, 승진, 보상, 징계... 시스톰의 8가지 요소를...
라인
보상은 동기부여가 아니라 ‘일을 즐겁게 하는 요소’이다!
에드 마이클스의 6가지 EVP에드 마이클스의 ‘인재전쟁’은 기업의 인재관리에 있어 매뉴얼처럼 사용된 지 오래다. 이 책에서 그는 기업이...
라인
“기독교 회사의 본질은 종교적 의식이 아니라 사랑과 섬김에 있습니다.“
2018년 4월 2일 월요일, ‘목회자를 위한 가인지 코치 양성과정 STEP 1’이 대구 ING CAMPUS에서 열렸다. 대구 지역 목...
라인
크리스천 스타트업 컴퍼니 컨퍼런스가 국내에서 5월 18일에 처음 열려
"스타트업 전성시대!"2010년 이후로 창립한 쿠팡, 배달의민족, 위메프, 티몬, 쏘카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수많은 스타트업들...
라인
"양화대교의 경찰관은 나, 갈매기다!"
비행기에 계기판이 있듯이, 경영에도 계기판이 있습니다.비행기의 계기판 숫자들을 계획대로 잘 관리하면 원하는 곳에, 안전하게, 제 때에 ...
라인
최소 자원으로 필요한 만큼의 서비스를 디자인하라!
선진국이나 부유층이 누리는 서비스를 최소한의 기술과 자원을 이용해서 누리도록 해주는 서비스가 고객가치를 창출하게 됩니다.
라인
"과업 재정의로 고객에게 진짜 봄을!"
라디오DJ처럼 안내방송을 하는 지하철 차장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라디오DJ처럼 안내방송을 하는 이상헌 신정승무사업소 주임에 대한 이야기...
라인
고객이 애정을 갖는 참여와 체험 디자인
사람은 자신이 참여하고 체험한 곳에 애정을 갖습니다. 제품과 서비스에 고객이 참여하고 체험하여 고객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