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쿠스가 이너퍼퓸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히며, 여성의 Y존 케어 제품 중 하나인 베네피쿠스 이너퍼퓸은 향수처럼 사용하면서 동시에 냄새 제거 및 항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베네피쿠스 이너퍼퓸은 천연 아로마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피부 자극, 항균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속옷이나 생리대 위에 한 방울 떨어뜨리면 하루 종일 향기롭게 지낼 수 있고, 입욕시 사용하면 아로마테라피 효과 또한 보실수 있는 제품으로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에센셜 오일로만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다.특히, 여
본큐어한의원은 2023년 9월 15일 송정현 대표원장이 캄보디아 노동교육부 임시논 차관과 5년 만에 재회해 현지 한의학 진출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두 사람은 2018년 송정현 원장이 공중보건의사로 복무 중에 당시 수원에서 한캄 대표로 활동하던 임시논 차관을 만나 친분을 쌓았다. 이후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오다 이번에 한 사람은 차관으로, 한 사람은 한의원 원장으로 만났다.본큐어한의원 송정현 원장은 통증과 염증보다는 환자의 개별적인 체형구조와 각 관절의 움직임에 집중하는 맞춤형 치료를 전문으로 한다.특히 침도(針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건조기 가전제품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임팩트피플스의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04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지난해에 이어 올해 여름도 강하고 긴 장마가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본격적으로 습하고 후텁지근한 기온까지 겹치면서 건조기는 냉장고와 같은 생활 필수 제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전자랜드가 2023년 6월 1일부터 18일까지 제습 가전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관 ‘레이블(LABEL)’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브랜드별 컬렉션, 소재/패턴 등 상품 정보, 프로모션 등을 한자리에서 선보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W컨셉이 처음 선보이는 PB 전문관의 명칭은 ‘레이블(LABEL)’이다. 레이블은 ‘소속’과 상표, 품명 등을 상품에 붙여 놓은 종이 ‘라벨’이라는 중의적인 뜻으로, ‘W컨셉 소속의 자체 브랜드는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고품질의 상품만을 선보인다’라는 의미를 담았다.W컨셉 레이블에서는 자체 브랜드인 ‘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 오리지널 시리즈 ‘비스포크 고즈 온(BESPOKE Goes On)’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비스포크 냉장고가 맞춤가전 트렌드를 리딩하는 것을 넘어, 인생 전반을 함께 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비스포크 냉장고가 주인공 인생의 전환점에 따라 이에 맞춘 컬러와 모듈 조합으로 바뀌며 인생 전반을 함께하는 모습을 담아내 ‘인생은 변한다, 비스포크는 이어진다’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또한, 절전가전의 특징을 담아 펭귄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추신수와 손잡고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을 위해 ‘추신水’(추신수) 생수를 출시한다.6일 신세계푸드는 지난해부터 펼쳐 온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던 중 유소년 야구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추신수 선수와 뜻을 맞추고 생수를 개발 및 판매한다고 밝혔다.‘추신水’는 신세계푸드와 추신수 선수가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다. 라벨 전면에는 추신수 선수의 이름과 홈런을 치는 역동적인 타격폼을 디자인 요소로 적용
주식회사 에덴룩스는 눈 근육 훈련기 ‘오투스플러스’를 GS MY SHOP을 통해 7월 8일 토요일 오후 10시 38분부터 60분간 첫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투스는 의사출신인 대표가 실제로 눈을 다쳤다가 회복하면서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훈련법을 디바이스에 적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스마트폰을 많이 보는 현대인들은 근거리 시습관으로 인해 눈의 초점을 조절하는 수정체 조절근(섬모체근)이 수축되면서 근육이 경직된다. 이에 에덴룩스 관계자는 "오투스플러스를 착용하면 렌즈 도수 변화를 통해 수축, 이완의 반복을 유도할 수 있어서
지난해 장마 피해의 여파에 이은 올해 역대급 장마 예고로 5월 제습기 판매가 전년 대비 13배로 늘어나는 등 고객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 중이다. 티몬은 제습기, 공기청정기 등 장마철 대비 계절가전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티몬의 5월 계절가전 거래액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73% 늘었다. 제습기 판매는 특히 두드러진 양상이다. 주요 품목 중 가장 큰 1,241%의 판매 증가 폭을 기록했고, 구매 고객 수 또한 1,191% 늘었다. 유독 체감 피해가 컸던 지난해 장마와 더불어 올해 이른 장마의 장기화 우려로 대비를 서두르는 것
청년 환경운동 동아리 지구인은 지난 4월 16일부터 19일까지 전라남도 일대 해변으로 바다 살리기 프로젝트 “Under The Sea!” 해양정화활동을 펼쳤다.해양쓰레기는 침적, 부유, 해안 쓰레기로 구분된다. 이 중 해안가 쓰레기는 각 지자체에 관리 책임이 있다. 정부와 시민단체에서 플로깅 활동 등 해안가 정화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지만 이러한 캠페인은 대부분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해안이나 접근이 용이한 해안가에서 이뤄진다.“Under The Sea!”는 상대적으로 사람들의 관심 아래(under)에 있는 해변(the
레드캡투어는 2023년 1분기 자사 제주센터의 전기차 이용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주 전기차 이용 트렌드’를 발표했다.레드캡투어에 따르면 전기차 이용 고객들은 낮에는 ‘관광지 급속 충전기’와 밤에는 ‘숙소 완속 충전기’로 여행 기간 평균 2회 충전 서비스를 이용했고, 평균 여행 기간은 3박 4일(3/4)이었으며, 내연 기관 차량 대비 연료비는 57%를 아끼는 ‘2, 3/4, 5’ 형태의 이용 패턴을 보였다. 또 주 고객층은 30~40대 남성이었고, 평균 주행 거리는 278km였으며, 전기차 이용을 통해 탄소 배출량을 평균 31%
롯데멤버스가 20~60대 성인 1000명에게 설문한 결과, 이번 어버이날 선물 예산으로 평균 33만6000원 정도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어린이날 평균 선물 예산(12만4800원)의 2.7배 수준이다.연령대별 평균 예산은 30대가 36만2800원으로 가장 높았다. 그 다음 순으로는 40대 35만5200원, 50대 34만1700원, 20대 30만3200원, 60대 29만7600원 정도였다.어버이날 선물 예정 품목으로는 응답자 62.2%가 ‘용돈(현금, 상품권 등)’을 꼽았다.그 외, ‘건강기능식품(10.2%)’, ‘의류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