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 청첩장 모임 장소로 인기
강남역 11번 출구 도보 5분..강남역 모임 장소로 추천
단독 프라이빗 룸 보유, 넓은 테이블 간격으로 소규모 모임과 소개팅 장소로 인기
모임에 어울리는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와 다양한 와인 세트 메뉴들
프라이빗 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콜키지 프리 이벤트 중

어느 해보다 봄철 결혼 시즌이 호황이다. 펜데믹 시기에 미뤄왔던 결혼 소식이 올해부터 내년까지 이어질 예상으로, 청접장 모임을 갖고자 하는 예비 신랑 신부의 단체 모임 식사 예약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청첩장 모임은 정식으로 결혼을 알리고 초대하는 목적인 만큼 모두가 이동하기 편한 거리와 위치, 적절한 금액의 식사로 서로 부담을 주고 받지 않아야 하며 무엇보다 지인들과의 식사 자리에 어울리는 특별한 메뉴 선정이 중요하다. 

결혼 준비만큼 장소 선정과 음식 선택을 꼼꼼하게 체크 해야할 청첩장 모임,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에 주목 해보자. 

서울의 중심이자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강남역과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샹들리에 인테리어가 감각적인 실내에는 홀과 분리된 단독 프라이빗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함께 온 일행들끼리만 고급스럽고 조용한 식사가 가능하다.  최대 10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강남역 모임장소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만큼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예약을 놓쳤더라도 ‘바비레드 강남본점’은 기본적으로 테이블 간 간격이 넉넉히 배치되어 있어 친구, 가족, 직장동료와 함께 단체 식사 자리를 갖는데도 불편함 없이 쾌적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음식의 맛과 질에 따라 청첩장 모임의 만족도가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메뉴 선정 또한 중요한 요소이다. 매콤한 한식과 부드러운 양식의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이는 ‘바비레드’는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퓨전 요리로 사랑받고 있다.

소갈비가 통째로 들어간 시그니처 메뉴 레드 크림 파스타, 육즙 가득 큐브 스테이크가 푸짐하게 들어간 바비 스테이크, 매장에서 직접 만든 고소하고 신선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모임의 분위기를 배가 시킬 메뉴들이 라인업 되어있다. 대표 메뉴들을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2인세트, 4인세트와 와인이 더해진 모임 세트들도 선택할 수 있으며 단체 모임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스파클링 와인과 주류들도 만날 수 있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되면서 단체 일행이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프라이빗룸으로 청접장 모임 예약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며”소중한 분들께 대접하는 특별한 식사 자리로 바비레드를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리며 변함없는 퀄리티와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비레드’는 프라이빗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콜키지프리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팀당 기본 1병까지 콜키지 비용이 무료로 오프너와 와인 잔을 인원수에 맞게 제공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비레드 강남점’, ‘바비레드 종로점’ 네이버 매장 검색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