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추첨을 통해 바비피플 선정, 식사권 제공
인스타그램을 통한 쉽고 간단한 참여 방법
강남역맛집 대표 주자 바비레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매운 소갈비 파스타의 원조,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가 브랜드를 홍보하고 알리는 바비피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비피플은 ‘바비레드’에서 식사를 경험하고 재미있고 솔직한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홍보하는 서포터즈로, 정성스러운 포토 리뷰를 작성한 리뷰어들 중 매달 추첨을 통해 바비피플 선정자를 발표한다.

바비피플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바비레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소정의 식사권이 제공되며, 체험 후 메뉴와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솔직 담백하게 작성하고 바비레드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인스타그램 리뷰를 작성할 예정이다. 

바비레드 서포터즈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바비레드 매장에 방문하여 식사를 한 후  #바비레드#바비피플 해시태그와 함께 바비레드 공식 인스타그램 @BOBIRED_를 태그하고 정성스러운 포토 리뷰를 업로드하면 끝이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새롭게 돌아온 바비피플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께 바비레드 식사 경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재미있는 후기를 통해 서포터즈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며 “앞으로 더욱 고객님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남역 맛집 대표주자 ‘바비레드’는 강남본점, 종로, 하남, 대구, 수원, 고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지점 위치와 지점별 자세한 이벤트는 네이버 플레이스 검색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