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우리들, 직원들의 의견 반영해 반기별로 복리후생 Reset할 계획
완벽한 우리들, 전직원 듀얼 모니터 제공+사무실 내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가습기 배치
생일에는 조기 퇴근 생일 반차, 도서구입비+교육비 70% 지원
KRS, OKR, AAR 조직 성과관리 시스템 활성화

주식회사 완벽한우리들이 공식 블로그를 통해 ‘꿀복지’ 시스템을 공개했다.

14일 완벽한 우리들 공식 블로그에는 ‘완벽한우리들의 '꿀복지'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완벽한 우리들은 과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직원들이 행복하고 성장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제공한다고 전했다.

2021년 상반기에 결정된 완벽한 우리들의 꿀복지는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반기별로 복리후생을 Reset할 계획이다. 완벽한 우리들은 실용적인 복지는 유지하되 불필요한 복지는 다른 복지로 변경해 업그레이드했다. 

사무실 내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가습기를 배치 (사진=완벽한 우리들 공식 블로그)
사무실 내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가습기를 배치 (사진=완벽한 우리들 공식 블로그)

또 직원들이 일하기 편하도록 근무 환경을 만들었다. 전직원 듀얼 모니터를 제공하며 사무실 내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가습기를 배치해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올해 9월 100평대 사무실 이전 소식을 전했다.

완벽한 우리들 직원들은 서로 ‘님’으로 호칭을 해 상호 존중 수평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다. 연차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고 생일에는 조기 퇴근 생일 반차 시스템을 돌입했다. 

조기 퇴근 생일 반차 시스템 돌입(사진=완벽한 우리들 공식 블로그)
조기 퇴근 생일 반차 시스템 돌입(사진=완벽한 우리들 공식 블로그)

출산휴가, 여성보건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등도 적극 시행 중이며 직원 성장을 위해 도서구입비, 교육비도 70% 지원한다.

월 1회는 직원 다 같이 문화생활을 하고 월 1회 문화 단합활동을 통해 직원들끼리의 단합을 더했다.

KRS, OKR, AAR 조직, 성과관리 시스템도 활성화 중이다. 이오에 식대 1만 원 지원, 헬스비 100% 지원, 간식 무한 제공, 자율복장, 자사 제품 대폭 할인, 장기근속과 목돈 마련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완벽한 우리들 직원 간식 (사진=완벽한 우리들 공식 블로그)
완벽한 우리들 직원 간식 (사진=완벽한 우리들 공식 블로그)

내일채움공제도 시행중이고 티, 커피와 간식, 에어프라이기와 전자레인지, 냉동식품도 준비되어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