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1 18:03 (화)
직원 자녀의 꿈에 감동을 더하는 뷰티플 휴먼
직원 자녀의 꿈에 감동을 더하는 뷰티플 휴먼
  • 박수경
  • 승인 2017.04.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섬김의 문화, 하널번 장학금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축복의 약속으로 오랜 기다림의 때를 믿음의 시간으로 바꾸어 주셨다. 뷰티플휴먼은 직원 자녀를 지지하여 선한 꿈을 꾸도록 ‘하나님이 널 번성케 하신다(하널번) 장학금’ 제도를 세웠다. 신앙수련회, 여름단기선교, 월요예배를 진행하는 회사에 걸 맞게 뷰티플휴먼 최우선의 핵심가치는 “믿음의 공동체”이다.

 ‘우리는 일의 과정과 관계와 결과를 통하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친다.’는 이 핵심가치의 하위 원칙 중 하나이다. 밖으로는 고객 감동으로 이웃을 섬긴다면 내부에서는 직원을 섬김으로 또 다른 사랑의 실천을 이어나가고자 일의 결과로 사회에 공헌하는 아름다운 가인지 문화를 실행하고 있다.

뷰티플휴먼의 열매를 나누는 하널번 장학금 수여식 [출처- 가인지캠퍼스]

 ‘하널번 장학금’은 연 2회 상/하반기에 현장 직원 자녀들 중 몇 명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수여한다. 올 상반기에 3년 이상 근무 중인 현장직원 자녀들의 자기소개서 21

건을 받았다. 이 중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발한 5명에게 ‘하널번 장학금’ 수여식에서 5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주어졌다. 자녀들의 꿈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기도해줄 뿐만 아니라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이라는 책을 선물하여 꿈에 더욱 가까워 지기를 응원했다. 수여식 후에는 맛있는 저녁 식사로 함께하여 화기애애한 시간이었다.

 뷰티플휴먼은 하널번 뿐 아니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아르바이트로 고용하는 등 사회공헌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킹덤 컴퍼니 중 하나로 열매가 열매를, 선이 선을 낳아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자 한다. 회사 사업 성격상 직원들 대부분이 한 가정의 어머니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어머님’들이다. 직원에게는 당당하고 든든한 어머니로 서도록 섬기고, 직원 자녀에게는 아브라함처럼 믿음과 기대를 가지고 꿈을 꾸어 사회에 환원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