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입사 초창기 때부터 1000번도 넘게 들었던 이야기는 우리 회사의 절약은 ‘황금률’(마 7:12,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200개가 넘는 브랜드를 직접 만들고 재성장도 시켜봤는데 변하지 하는 한가지 원리가 역시 ‘황금률’입니다. 다른 기업들은 남이 아니라 자기가 생각한 대로 남을 대접하더라고요. 시간의 문제지 그런 기업들은 반드시 망했어요” 지난 10일 ‘자기다움’과 ‘심플함’이라는 주제로 종로 위워크에서 열린 제2회 CC컨퍼런스 마지막 시간
산업의 특정 영역에서 고객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의 모임인 제2회 CC컨퍼런스가 5월10일 종로 위워크에서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CC컨퍼런스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이 기업의 사명을 바탕으로한 ‘자기다움’과 다른 카테고리와 구별되는 ‘심플함’을 추구하는 방법과 사례를 나누었다. 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는 ‘한만두식품의 만두 사랑 이야기’이라는 주제로 사례를 발표하였다. 남미경 대표는 특별한 한만두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고민을 하였다. 만두 모양, 색깔, 맛으로 어떻게 차별화할 수
산업의 특정 영역에서 고객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의 모임인 제2회 CC컨퍼런스가 5월10일 종로 위워크에서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CC컨퍼런스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이 기업의 사명을 바탕으로한 ‘자기다움’과 다른 카테고리와 구별되는 ‘심플함’을 추구하는 방법과 사례를 나누었다. 퍼블리 박소리 콘텐츠 리드가 ‘퍼블리의 자기다움 & 심플’라는 주제로 강의하였다. 퍼블리는 현재 165명의 저자가 197개의 리포트를 발행하였고, 1676개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퍼블리의 가치는 지적
“결국 우리가 꿈꾸는 비즈니스 세상을 만들고, 변화시키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공부해야 합니다. 공부하는 사람에게 미래가 있습니다. 오늘 하루를 내 삶을 바꾸는 공부를 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정분야에서 사랑받는 전국 중소기업인 ‘카테고리 챔피언’들의 모임인 2019 제2회 CC컨퍼런스가 10일 이랜드 서비스 이인석 대표의 개회사와 함께 시작됐다. ‘자기다움’과 ‘심플함’을 주제로 종로 위워크 타워에서 개최된 이번 CC컨퍼런스의 개회사에서 이인석 대표는 참석한 경영자들에게 먼저 ‘공부’의 중요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