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3주차 주간 사례뉴스 베스트5 1. "온·오프라인 맵스쿨 통해 수만명 수강생들이 마인드맵 그리면서 스스로 삶 발전시키고 있죠" 2. [책만나] "빅데이터도 찾지 못한 뇌 속에 숨겨진 ‘구매욕망’을 해독하라!" 3. [경영전략TV] 잘하는 일, 좋아하는 일, 관심 있는 일?! 리더십을 발휘할 때는 이렇게 이야기 하라! 4. [이준근의 기업감사] 윤리경영, 명성을 쌓는 데 20년의 세월이 걸리지만, 무너뜨리는 데는 5분도 걸리지 않는다 5. [책만나] ‘성공하는 팀’에 존재하는 단 하나의 공통점, ‘심리적 안정감’ *주간 사례뉴스
가인지캠퍼스 박진호 센터장이 5월 10일 종로 위워크 타워에서 열린 제2회 CC컨퍼런스에서 '스크럼 프로세스'에 대해 나눴습니다. ■ 기사로 더보기 [2019 CC컨퍼런스] 가인지캠퍼스, '스크럼 단위의 현장 컨설팅'으로 고객가치를 혁신하다.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캠퍼스 - 가인지TV ▶가인지TV의 인사이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구독’, ‘알림설정’ 클릭!
2019 CC컨퍼런스 기업사례(2)_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 “한만두는 제품을 통해 직원과 고객을 사랑하는 기업, 한만두는 '사랑'입니다" 5월 10일 종로 위워크 타워에서 열린 제2회 CC컨퍼런스에서 한만두식품의 남미경 대표가 ‘한만두식품의 만두 사랑 이야기’이라는 주제로 사례를 발표하였습니다.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캠퍼스 - 가인지TV
*구글에서 사용된 것으로도 유명한 OKR은 기업이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어떻게 달성했는지 추적할 수 있도록 돕는 목표 설정 프레임워크입니다. 다음 가인지북스 도서인 『코스토베이션』, "신제품과 같은 결과물 혁신이 아닌 가격으로 운영 혁신을 이루는 방법!" 생생한 현장 강의를 듣고 싶다면? 6월 CC클래스에서 함께하세요♡ ■ 6월 CC클래스 참여하기 ■ [책만나]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목표를 이뤄낼 수 있는 비결, ‘OKR’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만드는 전략 기술!" I 연세대 지식정보화 연구소 장석호 교수 지난 5월 10일(금) 종로타워 위워크에서 진행되었던 [CC컨퍼런스]에서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의 '자기다움'과 '심플함'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장석호 교수는 유니콘 기업의 비즈니스 생태계를 연구하며 4차 산업혁명에서 사업모델링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혁신 문화 성공방정식의 사례를 나눕니다.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가인지TV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콘텐츠 기획 방법과 노하우는 무엇입니까?" I 퍼블리 콘텐츠 총괄 책임자 박소리 리드지난 5월 10일(금) 종로타워 위워크에서 진행되었던 [CC컨퍼런스]에서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의 '자기다움'과 '심플함'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퍼블리는 지적 콘텐츠를 생산, 유통하고 있는 유료 플랫폼으로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경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 콘텐츠 기획력이 퍼블리의 경쟁력입니다. 퍼블리의 콘텐츠를 총괄하여 맡고 있는 박소리 콘텐츠 리드를 통해 그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출처 '비즈니스는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