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에서 데이터는 필수적으로 사용된다. ‘빅데이터’라는 말을 이제 더 이상 생소한 단어도 아니다. 그렇다면 데이터 전문가는 모두 비즈니스에서 성공만을 이끌어내는가? 데이터가 표면적으로 보여주는 것을 분석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데이터가 내포하고 있는 숨겨진 의미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상상하지 말고 관찰하라시장을 분석하기 위해서 가장 우선적으로 필요한 것은 ‘관찰’이다. 자신이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멋대로 상상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마음대로 상상하기 보단 소비자의 행동을 관찰하고 소비자를 가장 잘 설득할 수 있는 핵
공급망 복잡성은 줄이면서 효율성은 높일 수 있는 역량이 입증된 혁신 기술들에 상용차 OEM사들과 티어 1 공급사들의 투자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물류 공급망의 핵심인 운송업이 AI와 IoT, 텔레매틱스, 데이터 분석, 블록체인 등의 기술에 의해 크게 변화하고 있다. 시장 선점을 위해 이러한 기술들을 발 빠르게 도입시켜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는 것이 기술 제공사와의 꾸준한 협업 또는 M&A를 촉진하고 있다.30일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한국 지사의 심진한 이사는 “상용차에 텔레매틱스와 IoT 사용이 급증함에 따라 방대한 데이터가 발
유럽 중소기업들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송장 확인 및 청구 관리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있다.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지난 27일 2018년 4억8400만 유로를 기록했던 유럽 운임 관리(FCM : Freight Cost Management) 시장 크기가 2018-2025년간 17.4%의 연평균 성장율을 기록하며, 2025년에는 약 14억9000만 유로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다.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한국 지사의 심진한 이사는 “아직까지도 엔드 투 엔드(End to End) 공급망 프로세스로, 공급사와 운송사간의 투명성과 효율적인 소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