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후반부터 40대가 주 고객인 여성 패션 브랜드 유메르 컴퍼니는 2018년 인스타그램 마켓으로 시작했다. 최근 3년간 매출액은 200억 대로 급성장했고, 조직원 수는 20명으로 늘었다. 단기간에 급성장한 기업인 만큼 유메르 컴퍼니는 조직의 체계화와 시스템의 필요성을 느꼈다.구성원 개인이 가지고 있던 기업의 가치 바탕으로 기업 핵심 가치 수립해조직운영을 담당한 최가현 본부장은 "구성원들과 함께 기업의 가치를 정하고 비전을 수립해 하나의 조직으로 성장하기를 원해 이번 워크샵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체계와 시스템을 구성원과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