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R은 성과관리 측면과 조직 문화적인 측면이 있다. OKR 지원센터는 이 두 가지 역할을 가지고 조직 전체의 변화를 관리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전략기획실이나 인사전략실처럼 별도의 부서로 두어 담당하지만 조직이 작은 경우는 기획실 내에 담당자를 정해 관리할 수도 있다. 그래서 지원 센터는 꼭 별도의 부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을 의하는 것이다. OKR 도입과 정착을 위한 9단계 중 3단계 '지원센터 구축'에 대한 핵심 질문이다. Q1. 다른 기업의 경영자에게 OKR을 소개받고 기업에 적용 중이다. 경영자 혼자서 OKR을 정착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