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컨퍼런스 책만나 : "2019년 5월10일 전국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의 모임인 'CC컨퍼런스' 전 기본 배경지식이 되는 경영 서적들의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경쟁자나 트렌드의 흐름에 따라 이리저리 방황하다가 우리의 기억에서 사라진 수많은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자기다움이 없이 사업과 상품을 출시하고 운영했다는 점입니다. 기업의 자기다움이 분명하면 상품의 다양성이 가능해집니다. 상품의 자기다움이 분명하다면 채널의 다양성이 가능해집니다. 채널의 자기다움이 분명하다면 상품의 다양성이 가능해집니다. 지금은 경쟁자를 의식한 전략과 차별화의 시대를 넘어 기업과 상품의 본질에 집중하는 자기다움의 시대가 되었습니다.”오는 5월10일 종로 위워크에서 ‘자기다움’과 ‘심플’을 주제로 열리는 ‘카테고리 챔피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펜테크는 2007년 설립되어 ‘차별화된 공법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여 안전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사명을 가진 방수, 도장, 시설물 유지 관리회사이다. ‘루프 가드’라는 방수 전문 브랜드를 가진 펜테크는 관공서, 특허 협약사(당사 루프가드 특허 노출식 차열방수 및 이에의한 적층제의 특허를 활용한 당사와 영업권을 협약한 보수 전문 건설회사) 등을 주요 거래처로 두고 있다.김진수 대표는 펜테크가 차별화된 공법 기술 제공능력을 바탕으로 거래처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하는 해결사라고 강조했다. “저희는 건축 보수 시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