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소비, 온디맨드 형식의 주문 제작 시스템으로 환경까지 생각하다!

다가오는 9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선물 시장이 호황기에 접어들었다. 그중 주목받는 선물로 꼽히는 ‘굿즈’는 MZ 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거리 두기 해제 후 첫 명절인 만큼 특별하고 실용적이며 가성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 품목들이 인기를 이끈 것이다.

@위드굿즈
@위드굿즈

이에 친환경 굿즈 플랫폼 ‘위드굿즈’는 추석을 맞이하여 유리컵, 패브릭 등 제작 상품 및 굿즈샵 상품을 얼리버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추석 이벤트’를 시작했다. 

9/2일(금)부터 진행된 이 프로모션은 9/12일(월)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기간 내 구매 시 전 품목 30%의 할인 혜택과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으로 여느 때보다 가득 찬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위드굿즈
@위드굿즈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다양한 사회적 기업과 함께한다. 

장애인 전문 바리스타를 양성하여 함께 일하는 문화를 만드는 커피 브랜드인 ‘히즈빈스’의 더치커피팩과 공정무역 기업으로 지속 가능한 삶을 확산시키는 ‘어스맨’의 과일 칩, 허브 티백을 함께 증정,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위드굿즈의 면모 가 드러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도 가치에 동참하고 있다. 

@위드굿즈
@위드굿즈

 


소상공인들과 소생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함께 협력,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일거리를 제공하는 ‘위드굿즈’는 지난 8월 말,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리컵에 실용성을 더한 ‘블럭 베리 유리컵’과 어디서나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파르페 고블릿'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위드굿즈
@위드굿즈

재고를 남기지 않는 생산으로 제작 방식부터 실용적이고 환경적인 굿즈를 제공하는 ‘위드굿즈’의 신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드굿즈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