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컨설팅그룹, 2022년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인증’ 획득
가인지컨설팅그룹 담당자 “기술력을 알릴 수 있어 뿌듯하고 인정받아서 좋다. 앞으로 우리만의 자체 기술이 아닌 컨설팅 프로그램이나 온라인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에 알리고 싶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기업의 올바른 경영을 위해 OKR 컨설팅, 웹개발, OTT 서비스, 워크샵 등 다양한 형태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

지난 9월 28일, 컨설팅 회사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정부가 인증하는 ‘2022년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

벤처기업인증은 성장잠재력이 높은 벤처기업에 대해 국가가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일정 요건에 총족 하는 중소기업들을 선별해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가인지컨설팅그룹, 2022년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인증’ 획득
가인지컨설팅그룹, 2022년 혁신성장 유형 ‘벤처기업인증’ 획득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자체 개발한 OKR 컨설팅 프로그램, 온라인 교육 플랫폼(가인지캠퍼스) 등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혁신성장 유형으로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가인지컨설팅그룹 담당자는“가인지컨설팅그룹만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어 뿌듯하고 인정받아서 좋다. 앞으로 우리만의 자체 기술이 아닌 컨설팅 프로그램이나 온라인 콘텐츠를 더 많은 사람들에 알리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주기적으로 오프라인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가인지컨설팅그룹
주기적으로 오프라인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가인지컨설팅그룹

한편,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지난 2020년 12월 4일 국내 최초 OKR 도서 ‘OKR 파워’를 출판했으며 OKR 코칭스쿨 운영, OKR 코치 포럼 개최 등 다방면으로 OKR 코치들을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해왔다. 또한 지난 1월 5일 국내 최초로 OKR 코치 민간 자격 등록증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가인지컨설팅그룹은 국내 최초 오피스 OTT영상 서비스 가인지캠퍼스를 출시했다. 가인지캠퍼스는 현재 월 19,000원의 월 정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이나 단체의 경우 별도의 맞춤형 영상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 오피스 OTT 영상 서비스 가인지캠퍼스
국내 최초 오피스 OTT 영상 서비스 가인지캠퍼스

가인지캠퍼스에 가입시 20년 동안 1500개 기업의 현장 사례의 컨설팅 솔루션을 언제 어디서든 제한 없이 만나보실 수 있다.

그리고 경영컨설턴트가 매일 업데이트하는 1,000여 개의 양식(템플릿) 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중소기업에서 대기업까지 조직 규모에 맞는 최신 강의자료 및 컨설팅 현장에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자료를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매월 3주 차 목요일, 경영전문가의 라이브 세미나 강의를 멤버십 회원들에게 실시간 라이브로 전문가의 강의를 제공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