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1차 증정품 수령, 6월 12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 편의성을 높였다
앞으로 총 5회차 걸쳐 예약·증정 진행 예정

[출처:스타벅스]
[출처: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의 2023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1차 증정품 수령이 6월 12일부터 6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는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2013년부터 현재까지 매해 진행되고 있는 대표적인 사은 행사이다.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에게 증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출처:스타벅스]
[출처:스타벅스]

올해 여름 e-프리퀀시도 고객의 현장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앞으로 총 5회차에 걸쳐서 예약과 증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에는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네오플램과 협업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였다.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스타벅스 고유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컬러와 디자인에 헬리녹스의 탁월한 기술력이 더해져 제작되었으며, 컴팩트한 캠핑용 테이블로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