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0원으로 여름 감성 고객 사로잡다.

친환경 굿즈 플랫폼 위드굿즈가 여름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유리제품 3종(치얼스비어캔, 블럭베리, 하이볼)을 99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로 약 8천여 명의 창작자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과 1개부터 제작이 가능한 굿즈제작 플랫폼에서 실행되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켰다.

@위드굿즈
@위드굿즈

특히 프로모션 유리컵 중 20대 소비자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 치얼스 비어캔은 474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높은 강도와 품질을 자랑하며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쉐입과 손에 감기는 그립감으로 트렌디 함을 연출한다.

또한 블럭베리와 하이볼의 경우 그래픽 연출이 탁월하여 카페, 스타트업, 생일선물 등 다양한 기념 굿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위드굿즈는 무료 메시지 추가, 선물포장, 상품권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앞장서겠다고 공표했다.


이처럼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함을 선보이는 위드굿즈는 세계국가유산산업전에서 진행하는 국가유산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 6월 23일까지 제품디자인과 이모티콘(짤) 분야의 신청을 받고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