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보다 더 레몬다운 "‘레몬머틀티” 메뉴로 적용할 카페 파트너 모집

레몬머틀 전문브랜드-네이처샵은 2월15일(목)부터 오는 18일(일)까지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열리는 2024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네이처샵은 이번 박람회에서 레몬머틀 시향 및 시음 행사를 할 계획이며, 카페를 운영 중이거나 카페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창업자들을 만나 레몬허브의 퀸, 레몬머틀을 활용한 메뉴 관련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처음으로 호주산 레몬머틀을 소개한 네이처샵은 호주에서 직접  최고등급의 레몬머틀을 수입하여 건잎, 커팅잎, 티백, 콜드브루, 분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국내 제조, B2C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또한 국내 Tea/ F&B업계에도 B2B 레몬머틀 공급을 늘려나가고 있다.

 

레몬허브의 퀸 ‘레몬머틀’을 현대인에게 아주 적햡한 카페인이 없는 허브로 보고 블렌딩티, 베리에이션음료, 칵테일, 디저트 등 다양한 적용을 시도하고 있는 네이처샵은 레몬머틀을 통한 건강한 자연주의라이프 제안이 사업의 궁극적인 목표라고 설명했다.

네이처샵 황은하 대표는  "레몬머틀을 메뉴로 적용하는 파트너 카페를 대상으로 레시피와 홍보 POP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몬머틀로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싶어하는 파트너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공급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며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고 싶다"고 뜻을 밝혔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