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은 2024년 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베트남의 아름답고 유서 깊은 도시 호이안에서 축하 행사와 최고의 성과를 거둔 파트너들의 회합을 겸한 ‘톱 어치버 파트너 서밋(Top Achiever Partners Summit)’을 개최했다.

4일간 진행된 행사에서 프로캡 인터내셔널 경영진은 파트너들에게 지난 한 해 회사가 달성한 주요 성과와 이정표를 공유했다. 특히 경영진은 2024년을 위한 대규모 사업 확장 로드맵을 검토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적 계획은 프로캡 인터내셔널이 역내에서 신뢰받는 선도적 자본 보호 제공업체로 도약할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밋 기간 동안 여러 국가 및 지역에서 최고의 업적을 달성한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총회가 잇따라 열렸다. 참가자들은 프로캡 인터내셔널이 이러한 전략적 확장 계획을 발판 삼아 게임 업계의 신뢰를 받는 최고의 자본 보호 제공업체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했다.

프로캡 인터내셔널은 베트남 호이안에서 열린 서밋에서 2024년 사업을 크게 확대해 자본 보호 분야의 주도권을 강화하고 게임 업계의 미래 성장을 위한 방향을 설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프로캡 인터내셔널은 베트남 호이안에서 열린 서밋에서 2024년 사업을 크게 확대해 자본 보호 분야의 주도권을 강화하고 게임 업계의 미래 성장을 위한 방향을 설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은 기술 기반의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로 자본 보호(Capital Protection)의 선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프로캡은 예측 게임의 리스크 관리와 거래소에서의 엄선된 거래 도구를 기반으로 구축됐다. 

프로캡 포뮬러(ProCap Formula)를 준수하는 고객은 정확한 예측을 통해 안정적인 일일 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잘못된 예측으로 재정적 손실을 입을 우려를 줄일 수 있다.

업계가 통합과 기술 혁신으로 인한 급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프로캡의 앞선 운영 모델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경쟁력과 가성비가 탁월한 보험 상품을 제공할 만반의 태세를 갖추고 있다. 프로캡과 보험 가입자, 게임 운영사의 결합은 업계 최초의 사례이며 프로캡은 이 획기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독보적 입지를 점할 막대한 성장 잠재력을 갖추게 됐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