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난이도와 간단하고 쉬운 댓글 참여
퀴즈 정답 메뉴 교환권 경품 증정
소통 창구로써 즐겁고 재밌는 이벤트 만들어 나갈 것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가 인스타그램을 통한 댓글 이벤트 ‘두뇌풀가동 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졸업,신학기,개강 등 및 새 봄과 새로운 출발을 앞둔 고객들이 즐거운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준비한 깜짝 퀴즈 이벤트로 오는 3월 3일까지 ‘바비레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두뇌풀가동 이모티콘 퀴즈 게시글에 댓글로 정답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빨간 고추와 뼈가 통째로 붙은 고기, 주황색 하트, 파스타, 맛있어서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을 보고 연상되는 '바비레드'의 메뉴를 맞추면 되는 간단한 퀴즈로,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바비레드'의 시그니처라는 힌트도 엿볼 수 있다.

댓글로 정답을 맞춘 세 명에게 퀴즈 정답 메뉴 교환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8일이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하루에도 수억개의 정보가 올라오는 인스타 홍수 속에 바비레드 인스타그램을 보시고 소소한 즐거움이나 재미를 느끼셨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고객분들과 활발한 소통과 정서적 교류를 나눌 수 있는 소통 창구로써 흥미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바비레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지점별 위치 및 매장 안내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