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커머스, 음식 배달 서비스·게임·가전·신선식품 카테고리 구매 경험률↑ 글로벌 이커머스, 뷰티·퍼스널케어·식료품 카테고리로 확대되며 진화할 것 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이 실시한 ‘2018 글로벌 커넥티드 커머스 조사’에 따르면 국내 시장에서 최근 1년 간 온라인 구매 경험률이 가장 크게 성장한 카테고리는 ‘음식 배달 서비스’로 2017년 35%였던 구매 경험률이 42%로 7%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닐슨 글로벌 커넥티드 커머스 조사는 2018년 6월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유럽, 남미, 중동/아프리카 및 북미 지역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