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의 특정 영역에서 고객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의 모임인 제2회 CC컨퍼런스가 5월10일 종로 위워크에서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CC컨퍼런스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이 기업의 사명을 바탕으로한 ‘자기다움’과 다른 카테고리와 구별되는 ‘심플함’을 추구하는 방법과 사례를 나누었다. 가인지캠퍼스 박진호 센터장은 “스크럼 단위의 현장 컨설팅으로 고객가치 혁신 스토리”라는 주제로 사례를 발표하였다. 컨설팅 초기 일이었다. 기업을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안했다. 당시 컨실팅을 받았던 대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