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무한경쟁으로 인해 상품간 차별성이 없어지며, 그로 인해 가격경쟁에 빠져 있는 산업이 있다. 바로 '여행업'이다. 이러한 상황에 스스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환하여 문제를 해결한 사례가 있다.휘게 라이프스타일 전문 여행사는, 휘게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을 중심으로 한다. 같은 여행지라도 원하는 경험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매우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고 국내, 해외 구분 없이 여행을 통한 경험과 장소가 주는 편안함을 집중 컨셉으로 하였다.휘게 여행사는 고객이 어떤 여행을 원하는지 알기 때문에 여행 프로그램을 거기게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