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리더십컨설팅(대표 김형환)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30분 한티역에서 1인기업경영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폭넓은 인간관계는 1인기업가의 성장에 있어 필수 조건이지만 단순한 비즈니스관계가 아닌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인간관계 구축이 최우선이다. 기존의 기술영업이나 마케팅만으로는 부족한 1인기업 경영자 스스로의 이미지와 스토리텔링 능력, 그리고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의 기술을 통한 자신만의 시장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

11월 1인기업경영세미나에서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조에스더 강사의 "인간관계와 대화로 설득하기"란 주제를 통하여 설득의 3요소를 바탕으로 마음으로 연결하고 대화를 이어가며 설득하지 않고도 설득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배운다.

쉽게 흘려버릴 수 있는 토요일 점심, 다양한 1인기업 경영인들과의 교류 및 1인기업의 실질적인 경영전략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다.

1년간 총 12개의 테마로 진행하는 1인기업경영세미나는 점심식사(웰빙 뷔페) 및 경영과 리더십을 배우며 상호교류하는 모임이다.

참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영리더십컨설팅( 02-525-9671 / 010-3178-0827) 문의전화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블로그문의 : https://goo.gl/58ARxK
 

1인기업경영세미나 단체사진(7월)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