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루가 선보이는 첫 번째 라이브 방송, 스페셜 쇼호스트 혜림까지
예비 부모를 위한 FW 출산선물, 육아맘 사이 입소문 난 유명 브랜드 한 자리에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가 예비 부모의 한발 빠른 가을·겨울(FW) 출산선물 준비를 위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26일 오전 11시부터 룩스루에서 단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스페셜 쇼호스트 혜림과 함께 다양한 출산 선물 및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 밍크뮤를 비롯해 엘리, 오로라, 설랩, 해밀턴, 앙레베 등 육아맘 사이 입소문 난 유명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미리 만나는 FW 출산선물 룩스루, 혜림과 함께 ‘룩스라이브 진행’ (사진출처: 룩스루)
미리 만나는 FW 출산선물 룩스루, 혜림과 함께 ‘룩스라이브 진행’ (사진출처: 룩스루)

룩스루는 오직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총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중 실시간으로 구매 및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을 위한 라이브 이벤트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밍크뮤와 블루독베이비 라이브 진행 품목 한정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풀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 진행 중 최고 구매금액 고객 3명에게는 프리미엄 100% 실크 소재로 구성된 밍크뮤의 ‘샤를뮤 배냇저고리’를 증정한다.

또 최저가 200% 보상제를 함께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타 쇼핑몰 결제금액 캡처 사진을 27일까지 고객 게시판에 접수한 고객에게는 룩스루 실 결제금액 대비, 타 쇼핑몰 결제금액 차액의 2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예비 부모를 위한 FW 출산선물, 육아맘 사이 입소문 난 유명 브랜드 한 자리에 (사진출처: 룩스루)
예비 부모를 위한 FW 출산선물, 육아맘 사이 입소문 난 유명 브랜드 한 자리에 (사진출처: 룩스루)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FW 시즌을 맞아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을 위해 룩스루에서 특별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혜림은 최근 2월에 아들을 출산했으며, SNS에 아이와 함께 일상을 자연스럽게 공개하고 있다. 부모 입장으로 룩스루와 함께 출산 선물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혜림을 스페셜 쇼호스트로 초청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우리 아이의 첫 옷뿐만 아니라 젖병, 기저귀, 유모차 등 육아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이번 룩스라이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룩스라이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룩스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