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사로잡는다 "영수증 사진기 촬영공간 구성"

새로워진 모습으로 리뉴얼 한 강남역 장수 레스토랑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손님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소갈비가 통째로 들어간 ‘레드 크림 파스타’, 육즙 가득 큐브 스테이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바비 스테이크’, 한국 전통 갈비찜과 서양의 스튜의 매콤한 만남 ‘레드 갈비 스튜’,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리코타를 사용한 치즈 샐러드 등 한국식 퓨전 스파이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양한 리뉴얼 포인트들로 핫플러들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출처 :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출처 :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메뉴의 맛뿐만 아니라 음식점의 인테리어도 중요시되는 요즘 ‘바비레드’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저절로 인증 사진을 찍게 만든다. 붉은 리본으로 장식된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럭셔리한 다이닝 무드를 자아내고 입구에는 MZ세대들을 마음을 사로잡을 영수증 사진기 촬영 공간을 구성했다.

테이블 간격이 넓고 쾌적해 강남역 모임장소, 청첩장 모임, 생일 파티 등에 단체 식사로 적합하며 최대 10명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단독 룸까지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글로벌 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서울 필수 관광 코스인 강남역, 신논현 인근에 위치한 ‘바비레드’는 해외 고객들을 위해 애플페이,알리페이,위챗페이를 도입해 해외 결제 수단을 추가 확대했고 영문 가이드와 영문 메뉴판 제공을 통해 외국인도 손쉬운 주문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서비스 또한 프리미엄화 했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새로워진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바비레드만의 중독성 있는 퓨전 스파이시 메뉴에 푹 빠져보기실 바란다”고 말하며 “방문해주시는 고객님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영수증 사진기 촬영 기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식사와 함께 바비레드의 다채로운 서비스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9에 위치한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프라이빗룸 단체 예약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현재 프라이빗룸 단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콜키지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오프너와 잔도 무료 제공한다. 10인 이상의 단체 예약은 유선 문의를 통해 받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바비레드 강남’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