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아이, 더욱 힘찬 도약 위해 1월 16일 가인지캠퍼스와 업무협약 MOU 체결

플랜아이(이명기 대표)는 가인지캠퍼스(김경민 대표)와 ‘상호 교류 협력을 위한 협약식’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1월 16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월 16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가인지캠퍼스에서 양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굿가인지 교육 중심 대전권역 중소, 벤처 및 스타트업 경영자 기업의 성장에 기여 ▲신규 사업 확장으로 대전지역 경영자의 경쟁력 강화 활동 지원 ▲스타트업 발굴 및 사업화 지원 등 지역, 산업, 네트워크의 연결과 협력 ▲공동사업 추진 및 협력 사업을 위한 관련 정보 공유와 홍보 측면에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가인지 벙커는 가인지캠퍼스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의 또 다른 캠퍼스를 뜻하는데 플랜아이는 대전은 물론 전국 최초로 ’가인지 벙커’가 되어 많은 기업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가치, 인재, 지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랜아이 이명기 대표는 “그간 대전지역 스타트업들은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받기 힘들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가인지캠퍼스의 좋은 교육 콘텐츠와 교육 노하우를 지역에 함께 나누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플랜아이는 웹&모바일 기반 컨설팅, 기획,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홍보 등 기술 서비스 제공 및 스마트 프로덕트 R&D 전문회사이며 가인지캠퍼스는 기업 경영 컨설팅 전문 회사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론칭한 국내 최초 오피스 OTT 영상 서비스로 경영 컨설팅에 대한 경영자들의 인식과 문턱을 낮주기 위해 시작됐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