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레드 스테이크 영상 시청 후 댓글 남기면 참여 완료! 초간단 이벤트
댓글 추첨을 통해 바비레드 스테이크 식사권 증정
2월 11일까지 바비레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

한식과 양식의 환상적인 조합,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콜라보를 통해 스테이크 식사권을 제공하는 ‘하트어택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품질 좋기로 유명한 미국산 소고기로 만든 ‘바비레드’ 스테이크 영상을 시청한 후 좋아요를 누르고,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바비레드 5만원 식사권’(10명), ‘바비레드 바비 스테이크 교환권’(10명), ‘바비레드 스테이크 샐러드 교환권’(10명) 을 제공한다. 

‘바비레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초간단 이벤트로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댓글에 친구 소환이 많을 경우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바비 스테이크는 한입 크기로 조리된 부드러운 큐브 스테이크에 따뜻하게 구운 야채와 특제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바비레드’의 대표 메뉴이다. 입에서 살살 녹는 불맛나는 스테이크로 ‘바비레드’의 시그니처 파스타인 레드 크림 파스타와 함께 먹으면 좋은 궁합을 이룬다. 스테이크 샐러드 역시 육즙 가득한 큐브 스테이크를 신선한 채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로 바비레드의 베스트 메뉴이다. 이밖에도 오랜 시간 사랑받는 ‘바비레드’의 이색적인 퓨전 파스타와 스튜 메뉴까지 맛볼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식사권까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고객님들 모두가 건강하고 든든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질 좋은 미국산 스테이크 메뉴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쉽고 간단한 하트어택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가족, 연인,지인들과 맛있고 푸짐한 바비레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비레드 하트어택 댓글 이벤트’는 내달 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바비레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