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분위기도 갖춘 ‘발렌타인 로맨틱 와인 세트’
취향에 맞게 즐기는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 라인업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커플 데이트를 겨냥한 이벤트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바비레드가 로맨틱한 기념일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비레드는 매콤한 한식과 부드러운 이탈리안 음식의 환상적인 조합을 선보이며,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스파이시 퓨전 레스토랑으로 14일까지 ‘발렌타인 로맨틱 와인세트’를 선보인다.

바비레드의 대표 인기 메뉴들과 연인과의 오붓한 분위기를 끌어올릴 와인 2잔이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발렌타인 데이트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발렌타인 로맨틱 와인세트'는 TV와 SNS를 뜨겁게 달군 매운 소갈비 파스타로 유명한 바비레드 시그니처 ‘레드 크림 파스타’와 육즙 가득 부드러운 큐브 스테이크에 따뜻하게 구운 불 맛 살린 야채와 특제 소스가 함께 어우러진 ‘바비 스테이크’를 곱빼기 사이즈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해 줄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 ‘샹그리아’,’모스카토’,’세코’,’로사토’,’모히또’,’레몬피치’ 등을 취향에 맞게 2잔을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와인이 부담스러운 커플의 수요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논알콜도 준비되어 있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파스타, 스테이크 등 메인 요리와 와인까지 연인과 즐기기 좋은 풍성한 발렌타인 로맨틱 와인세트로 낭만적인 무드 속 완벽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커플을 대상으로 한 세트 이외에도 친구, 가족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2인 세트, 4인 세트도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바비레드에서 기념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특별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바비레드 ‘발렌타인 로맨틱 와인세트’는 2월 14일까지 강남본점, 종로점 그리고 하남·대구·수원·고양 전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위치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SNS 및 네이버 매장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