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개 전문 분야 기업인 참석
국대 최대 비즈니스 협업모임 "BNI 유니콘챕터"...협업 기회 만드는 '비즈니스콜라보데이(BCD)개최
실제 협업 위한 시스템 제공..."실력과 신뢰가 검증된 대표만 선별하여 참석 예정"

국내최대 비즈니스 협업조직 BNI 코리아 유니콘 챕터(의장 리노빌드 호종훈 대표)는 오는 2월 20일 화요일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70여명의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즈니스 콜라보데이(이하 BC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종훈 의장은, “이번 BCD의 목적은 실력있고 협업을 중요시하는 기업인들이 모이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참석한 기업인 중에는 일정 절차와 면접을 통해 유니콘 챕터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BNI (Business Network International)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협업 단체로, 전세계 1만 개의 협업 그룹에서 30만여명의 기업인들이 참여하고 있다. BNI 코리아는 총 66개의 챕터에 140여개 전문분야를 대표하는 2천 2백여 명의 기업 대표들이 활동 중이며, 이 가운데 유니콘 챕터는 BNI 마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챕터로서, 지난해 9월에 개최된 마포 지역 내셔널컨퍼런스에서 지역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은 모인 “성장률 1등” 챕터로 선정되어 수상한 바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