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도 투자다"
부동산 침체기에도 대형 프랜차이즈가 입점 하는 리모델링 투자 공개!

끊임없이 성장하고 싶은 인재들의 커리어 성장을 돕는 '러닝스푼즈'에서 현재 경기 흐름에 맞는 이색적인 강의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1기 수강생을 성공적으로 배출한 이후 2기 강좌가 시작된다.

조물주 위에 건물주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단순한 희망사항만은 아니라는 것을 일깨워주는 강의가 될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강좌는 '대형 프랜차이즈를 입점시키는 꼬마빌딩 리모델링 투자'로 기획부터 시공, 자본조달, 임장까지 현장감 넘치는 강의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상위 1%만 아는 리모델링 꼬마빌딩 투자. 대형 프랜차이즈와 120만 유튜버를 입점 시킨 경험이 있는 꼬마빌딩 리모델링 전문가가 직접 강의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기반 리모델링 플랫폼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는 '리노빌드' 전문가집단은 리모델링과 금융을 연계한 '리모델링 브릿지론'을 런칭하여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송준혁 대표, 호종훈 대표, 심선보 대표, 김승태 대표가 연합하여 타 학원의 강의와 차별화된 수준높은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강의에서는 꼬마빌딩 대수선 기획, 시공, 임장, 입지 분석, 건물 수익률 개선 방안, 대출 없이 시공비 조달 방법 A부터 Z까지. 사업가, 연예인 등 상위 1%만 아는 리모델링 꼬마빌딩 투자 과정 모두 공개한다. 또한 강의를 수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리모델링 전문가로 부터 1:1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위축된 경기흐름 속에 수익형 빌딩 시장 악화로 인한 투자 시장의 축소, 경제 위기로 인한 투자 상품의 부재, 신축 공사비 급등 및 고금리 기조에 따른 이자비용 급증 등 힘든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은 주기적인 상승과 하락의 반복으로 위기가 곧 기회로 작용하는 만큼 틈새시장을 노려야 한다. 그 해법을 꼬마빌딩 리모델링 투자에서 찾길 바라며, 전문가들과 함께 한다면 최적의 기회를 잡을 것이라 생각된다. 

본 강의는 강남에 위치한 '러닝스푼즈'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2기 강의는 오는 2024년 3월 13일 부터 2024년 4월 10일 총 5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 19시 부터 22시까지 총 15시간 진행된다. 

수강생들을 위한 추가 혜택으로는 30만원 상당의 1:1투자 컨설팅 2시간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