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작곡 및 뮤직 프로듀싱 체험 무료 강의 오픈

국제 물류와 문화의 관문인 국제도시 인천에 설립한 전문 케이팝, 실용음악, 실용무용 교육기관인 블루프린트 뮤직앤댄스 아카데미에서 한류 케이팝을 이끌어갈 지속 가능한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해 케이팝 작곡 및 뮤직 프로듀싱 체험 무료 강의를 오픈한다.

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오픈 강의는 케이팝 작곡과 뮤직 프로듀싱의 기초를 탐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특히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음악 산업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쌓은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정식 음악교육을 받지 않은 분들이나 음악 교육을 받았지만 작곡, 프로듀싱 경험은 없는 분들 모두를 위한 강의로 케이팝을 비롯한 실용음악 작곡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케이팝 작곡, 뮤직 프로듀싱 원데이 체험 강의는 블루프린트 아카데미의 첨단 음악 교육 시설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작곡가, 프로듀서로서 첫 걸음을 내딛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개념을 익힐 수 있다.

(K-POP 프로덕션 강의실 사진)
(K-POP 프로덕션 강의실 사진)

대중음악계 현장에서 유명 프로듀서 겸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블루프린트 아카데미 설립 대표는 겨울 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뮤직 프로듀싱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케이팝과 실용음악 작곡은 음악에 대한 관심과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길이라는 것을 알리고, 많은 청소년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라며, 또한 블루프린트 아카데미에서 개최하는 이 특별한 무료 케이팝 작곡, 뮤직 프로듀싱 체험 수업은 음악을 통해 더 깊이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길잡이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블루프린트 뮤직앤댄스 아카데미 케이팝 작곡, 뮤직프로덕션 원데이 무료 체험 수업에 대한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블루프린트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