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샹들리에 아래서 즐기는 단체 모임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세트 메뉴와 와인
별도의 프라이빗룸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모임 식사
전국 대도시의 주요 상권과 대형 복합몰에 위치 우수한 접근성

연말 연초를 앞두고 송년회, 망년회, 동창회 각종 단체 모임 장소를 정하지 못해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을 터이다. 여러 인원의 입맛을 맞추기 힘들뿐더러 오랜만에 모이는 특별한 자리에 어울리는 음식 메뉴 선정 또한 쉽지 않기 때문이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근사한 무드와 맛까지 골고루 갖춘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바비레드’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사진출처 : 바비레드 강남본점
사진출처 : 바비레드 강남본점

‘바비레드’는 매콤한 한식과 부드러운 양식의 환상적인 조화를 선보이는 스파이시 퓨전 레스토랑으로 연말 모임 무드를 배가시킬 샹들리에 인테리어에 감각적인 플레이팅의 이색적인 퓨전 메뉴들까지 놓칠 게 없는 베스트 모임 장소이다.  

여러 명이 나눠먹기 좋은 모임 세트 메뉴, 커플 세트 메뉴, 와인 세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세트메뉴에는 ‘바비레드’의 시그니처 ‘레드 크림 파스타’가 포함되어 있어 특별한 미식 경험과 착한 가격을 두 가지 모두를 채워준다.

‘바비레드’ 대표 메뉴 ‘레드 크림 파스타’의 인기 비결은 매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를 환상의 비율로 배합한 시크릿 스파이시 소스와 두툼하고 촉촉한 소갈비의 조화로운 맛에서 찾을 수 있다.

파프리카, 브로콜리 등 신선한 채소가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더하며 소스가 잘 베인 탱글한 파스타 면까지 입안 가득 풍미를 끌어올린다.

여기에 매운맛까지 덜 매운맛, 기본 매운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4가지로 조절이 가능해 기분에 따라 맵기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사진출처 : 바비레드 강남본점
사진출처 : 바비레드 강남본점

단체 모임 장소로 각광받는 ‘바비레드’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도 함께 주문할 수 있다.

풍부한 스파클링으로 파티용 와인으로 손꼽히는 모스카토, 샹그리아, 세코, 로사토, 모히또와 더불어 알코올이 없고 상큼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논알콜 레몬피치도 만나볼 수 있다.  

와인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달콤한 프리미엄 에이드와 주스, 생맥주와 병맥주 또한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바비레드’ 강남본점과, 종로점의 경우 별채처럼 프라이빗룸 공간이 조성되어 있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일행끼리 모임과 식사에 집중할 수 있다. 런치와 디너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 모임 장소로 유명한 레스토랑인만큼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단체 인원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룸이 있어 연말 모임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 며 “연인, 친구, 가족 등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바비레드의 이색적인 퓨전 메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비레드’는 서울 강남과 종로타워, 하남 스타필드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 대구 신세계 백화점, 수원 AK 등 전국 대도시의 주요 상권과 대형 복합몰에 매장이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각 매장별 자세한 위치와 이벤트 정보는 '바비레드'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