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가인지 기업연합 지식페스티벌

 2016년 12월 14일, 서초 사랑의교회에서 ㈜가인지캠퍼스가 제 4회 가인지 기업연합 지식페스티벌을 열었다. 제4회 가인지 기업연합 지식페스티벌은 이랜드 CKO 최형욱상무의 초청특강과 5개 기업의 성과 지식 사례 나눔으로 진행되었다.

 제4회 가인지 기업연합 지식페스티벌에서 총 9개의 기업이 선정되었으며, 그 중 5개의 기업이 대표로 성과 사례를 발표했다. 수상작은 40여개의 공모 작품 중 재생산 및 확산 가능한 지식으로 선정되었다. 300명이 넘는 다양한 기업의 CEO와 직원들이 함께하여 지식과 에너지를 얻어가는 시간이 되었다.

 1부 순서의 이랜드 CKO 최형욱 상무는 ‘성공과 형통’이라는 주제로 성경을 토대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설명했다. 대표적 인물인 이삭을 통해 이 시대에 맞는 경영이 무엇인지 일깨워주는 시간을 가졌다. 

 2부는 5명의 수상 기업의 대표들이 성과지식을 나누었다. 이 날 대상을 수상한 반석기초이앤씨㈜의 문형록 대표가 ‘로타리 파일두부 커팅기’ 도구 개발 지식사례로 완벽시공 및 원가혁신이라는 결과를 발표했다.

 마지막은 이번 행사를 주최한 ㈜가인지캠퍼스 김경민대표의 클로징 스피치가 있었다. 김경민대표는 "나 중심을 벗어나 바른 경영과 일터를 만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란다. 기대하기는 산업이 어렵고 경영이 불가능하다는 세상의 통념을 조금씩 바꾸어서 바른 가치로 일터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고객을 사랑하고 이웃을 섬기는 바른 비즈니스가 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제 4회 가인지 기업연합 지식페스티벌은 바른 열매를 맺는 바른 기업들이 모여 세상을 변화시켜 가자는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행사에 함께한 가인지 기업들은 현장에서 발견한 소중한 지식 성과 사례들을 나눔으로 올해 12월 마지막 개인과 기업이 따뜻해지고 풍성해지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되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