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의 사명, 핵심가치, 비전, 핵심역량'을 주제로 6월21일~22일 임직원 비전워크샵 진행해
김준휘 대표 "기쁘고 행복한 직원들이 되어 고객들이 직원들 보고 태백김치를 사랑했으면 좋겠다"

(주)태백김치가 '2019 비전워크샵'을 지난 6월21일~22일 양일에 걸쳐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번 비전워크샵은 경영 컨설팅 전문기업인 (주)가인지캠퍼스의 도움으로, 조직의 사명·핵심가치·비전·핵심역량을 주제로 진행됐다. 태백김치 직원들은 이 주제를 통해 조직의 가치와 방향성을 찾는 시간을 가졌다.

 

(주)태백김치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회사로, 2012년 7월에 창립해 올해로 7주년을 맞이했다. 회사는 "최고의 공정과정, 최고의 맛, 최고의 재료, 최고의 사랑"이라는 고객가치를 가지고 지금까지 달려왔다. 

 

지난 21일~22일 비전워크샵에 참여한 (주)태백김치 직원들. [사진=태백김치 제공]

 

이번 비전워크샵은 (주)가인지캠퍼스 박진호 센터장이 강의와 함께 워크샵 전체 진행을 직접 맡았다. 가인지캠퍼스는 이번 워크샵이 태백김치의 모든 직원이 함께 바라보고 달려갈 공통의 가치를 발견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박진호 센터장은 강의를 통해 "기업의 핵심가치는 죽음과 같은 위기의 순간에도 지켜야할 신념, 선택의 순간에 가장 우선 순위가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준휘 (주)태백김치 대표는 "이번 비전워크샵을 통해 전직원이 태백김치의 가치를 더 알아가고, 서로 비전을 그리며 힘차게 나아가게 됐다"며 "이러한 하모니를 통해 기쁘고 행복한 직원들이 되었으면 좋겠고 그런 직원들을 보고 고객들이 태백김치를 사랑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