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부터 15일, 제3차 아시아 한인 CBMC 대회가 발리에서 열려
다음 세대를 위한 디지털 혁신위원회 구성 및 상호협력 협약 체결

각 기업들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와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의 흐름을 주도하는 가운데, 기업들의 연합회와 각 단체들도 이에 발맞추기 위한 각 단체들의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 한인 CBMC 총연합회(회장 이수일)와 yCBMC총연합회(회장 김충환)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제 3차 아시아 한인 CBMC 대회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디지털 혁신 위원회를 구성하고 상호 협력해 가기로 협약했다.

제3차 아시아 한인 CBMC 대회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디지털 혁신 위원회를 구성,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이 이뤄졌다.
제3차 아시아 한인 CBMC 대회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디지털 혁신 위원회를 구성,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이 이뤄졌다.

약 200여명의 한인 경영자들이 모인 이 자리에서 체결한 이 협약에서는 디지털 플랫폼의 개발과 회원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통을 확대하기로 다짐하였다.

이 날 사회를 맡은 아시아 총연합회 권영호 사무총장은 “미래 세대를 위한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위해 디지털 플랫폼을 만들과 회원들의 교류를 확산하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CBMC는 약 7,000명의 크리스천 회원을 가진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국제적인 네트워크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