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인지캠퍼스는 2017년 7월 필독서로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을 선정하고, 경영자피드백미팅, 가인지포럼에 참석하는 경영자들의 사전학습을 위해 플립트영상을 제작했다.

김경민 대표(가인지캠퍼스)는 '고이소'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고이소'는 '고객이 이기게 하는 요소'를 줄여서 부른 말이다.

"고이소 해야 합니다. 신제품을 오래 기다려서 처음으로 구매했을 때 느끼는 승리의 느낌처럼, 고객기 구매하는 시점에 '내가 이겼다'고 느끼게 해줄 수 있다면, 고객은 브랜드를 사랑하게 되고 반복해서 구매를 하게 됩니다." 김 대표는 '고이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