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컨설팅그룹, 경영 컨설팅 온라인 통합 회원제 ‘가인지 멤버십’ 런칭
가인지 멤버십, 맞춤 경영 컨설팅 콘텐츠+실제 적용 가능한 양식 제공+적용점 제안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지한 본부장 “가인지 멤버십은 국내 최초 경영컨설팅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
가인지 멤버십 가입 회원에게 드리는 6가지 혜택

가인지컨설팅그룹, 가인지 멤버십 런칭

컨설팅 회사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가인지 멤버십’ 런칭 소식을 전했다.

11월 9일 가인지컨설팅그룹은 경영자를 위한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가인지 멤버십’을 런칭했다.

가인지 멤버십은 기존 가인지캠퍼스의 영상 시청과 가인지북클럽의 서비스를 통합하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맞춤으로 제공되는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이다.

기존 가인지캠퍼스와 가인지북클럽은 경영 컨설팅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과 연사들 초청특강, 북클럽 강의를 통해 한달에 한번씩 경영자들에게 꼭 필요한 인사이트들을 제공한다는 이점들이 있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되는 가인지 멤버십은 가인지캠퍼스와 가인지북클럽의 장점들을 그대로 가져가고 보완해야 될 점들은 보완해 새롭게 재탄생됐다.

가인지 멤버십, 가인지컨설팅그룹의 핵심 서비스들을 한번에 누릴 수 있어

가인지 멤버십은 실제 컨설팅 현장에서 경영자의 고민을 해결한 사례와 지식을 기반으로 20여년간 1500여개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현장에 맞는 경영컨설팅 콘텐츠, 실제 경영현장에서 적용하는 온라인 강의와 교재, 지속해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양식 제공, 비즈니스 캘린더와 경영 이슈에 맞는 도서 추천 및 강의 추천, 경영자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적용점까지 제안해준다. 

가인지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들은 실제 경영 컨설팅 사례와 지식이 있는 온라인 강의 시청, 실제 컨설팅 현장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120여 개의 양식 제공, 경영전문가의 시선에서 풀어내는 주간 인사이트 및 추천 콘텐츠들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매 월 경영의 흐름과 트렌드를 알려주는 경영매거진 제공,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초청특강과 필독서 강의 월 1회, 온라인 세미나 LIVE 참가, 온라인 세미나 다시 보기 교재 다운로드, 선정한 CEO 필독서를 회사 앞으로 실물 배송하는 경영 필독서 정기배송 등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 볼 수 있다.

가인지 멤버십에 가입하면 가인지컨설팅그룹의 핵심 서비스들을 한번에 누릴 수 있게 된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지한 본부장 “언제어디서든 컨설팅 콘텐츠를 누릴 수 있도록”

가인지캠퍼스의 영상 시청과 가인지북클럽의 서비스를 통합하게 된 이유에 대해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지한 본부장은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컨설팅 서비스를 고객들이 어디서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온라인에서 컨설팅 멤버십을 통해 언제어디서든 컨설팅 콘텐츠를 누릴 수 있는 서비스가 있었으면 했다”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주기 위해서는 우리의 서비스들을 한곳으로 통합해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하겠다는 판단이 들었다. 한곳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 한 끝에 가인지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가인지 멤버십을 런칭하게 된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고객분들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기 위한 이유도 있다”고 덧붙였다.

가인지 멤버십은 세미나, 영상 콘텐츠 등 가인지북클럽과 가인지캠퍼스에서 제공되는 혜택들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구조인 셈이다.

가인지 멤버십의 차별화? 국내 최초 경영컨설팅 온라인 멤버십

가인지 멤버십은 국내 최초 경영컨설팅 온라인 멤버십이자 통합 경영 컨설팅 큐레이팅 서비스이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김 본부장은 “기존에 굉장히 많은 양의 콘텐츠들을 고객들에게 제공 하다보니 고객들 입장에서 뭐부터 들어야되는지 모르겠다는 피드백도 있었다”

“모든 것들을 다 제공해주는 방식이 아닌 고객들에게 뭐부터 들어야되고 지금 이 시기에는 어떤 콘텐츠들이 중요한지, 무엇을 알아야 되는지 등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맞춤 콘텐츠들을 제공해주는 차이점이 있고 가인지 멤버십은 국내 최초 경영컨설팅 온라인 멤버십이다”고 언급했다.

가인지 멤버십, 12월 31일까지 가입시 프리미엄 회원 혜택 제공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인지 멤버십 가입시 베이직과 플러스 회원에게도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하는 영상 무제한 시청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회원은 시청 가능한 온라인 강의 수가 무제한이며 컨설팅 적용양식, 경영전문가 추천 콘텐츠, 월간 경영매거진, 온라인 세미나, 경영필독서 정기배송(월 1회 실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인지 통합 멤버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kkKsXF에서 확인가능하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