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 멤버십, 11월 9일(화) 오후 6시 런칭
가인지 멤버십 가입시 누리게 되는 6가지 혜택…온라인 강의 시청·컨설팅 적용양식·경영전문가 추천 콘텐츠·월간 경영매거진·온라인 세미나 LIVE·경영필독서 정기배송
가인지 멤버십 런칭 기념 프로모션, 12월 31일까지 가입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 제공

컨설팅 회사 가인지컨설팅그룹이 가인지 멤버십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인지 멤버십은 국내 최초 경영자를 위한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로 11월 9일(화) 오후 6시에 런칭될 예정이다.

가인지 멤버십, 11월 9일(화) 오후 6시 런칭
가인지 멤버십, 11월 9일(화) 오후 6시 런칭

가인지 멤버십을 가입한 고객들은 실제 경영 컨설팅 사례와 지식이 있는 온라인 강의 시청, 실제 컨설팅 현장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120여 개의 양식 제공, 경영전문가의 시선에서 풀어내는 주간 인사이트 및 추천 콘텐츠들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매 월 경영의 흐름과 트렌드를 알려주는 경영매거진 제공,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초청특강과 필독서 강의 월 1회, 온라인 세미나 LIVE 참가, 온라인 세미나 다시 보기 교재 다운로드, 선정한 CEO 필독서를 회사 앞으로 실물 배송하는 경영 필독서 정기배송 등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 볼 수 있다.

가인지 멤버십은 가인지컨설팅그룹의 핵심 서비스들을 한번에 누릴 수 있고 세미나, 영상 콘텐츠 등 가인지북클럽과 가인지캠퍼스에서 제공되는 혜택들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구조인 셈이다.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는 이번 가인지 멤버십 런칭 기념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가인지 멤버십 가입시 베이직과 플러스 회원에게도 프리미엄 회원에게 제공하는 영상 무제한 시청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한 가인지 멤버십 단체 가입시 베이직 가격으로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관계자는 “한곳에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 한 끝에 가인지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

“고객분들이 가인지 멤버십을 통해 꼭 필요한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인지 멤버십은 11월 9일(화) 오후 6시에 리뉴얼 오픈되며 정식으로 런칭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