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국내 최초 경영 OTT 서비스 ‘가인지캠퍼스’는 ‘성과 내는 사람이 지키는 일의 원칙’이라는 제목으로 류랑도 코치의 강의를 독점 공개했다.

류랑도 코치는 25년간 삼성부터 스타트업까지 대한민국 수천개 기업의 성과창출을 코칭했다. 류랑도 코치의 저서 ‘일을 했으면 성과를 내라’, ‘일문일답’, '성과관리' 등은 HR 담당자들에게 필독서로 통한다.

강의 영상에서 류 코치는 업무 진행 단계별로 명확하게 성과 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모든 조직에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성과 창출 방법론을 다루었다.

류랑도 코치의 '성과내는 사람이 지키는 일의 원칙' 강의 독점 공개한 가인지캠퍼스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
류랑도 코치의 '성과내는 사람이 지키는 일의 원칙' 강의 독점 공개한 가인지캠퍼스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

류 코치의 강의는 5가지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의 본질은 무엇인가', '성과나는 일은 시작하기 전부터 다르다', '성과를 높이는 일의 진행 방법', '더 큰 도약을 위해 준비할 것', '실전 Q&A 토크쇼' 순서로 진행된다.

일의 본질과 일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게 하는 방법, 목표의 종류와 전략 수립 시 고려할 변수, 성과를 높이는 코칭과 효율적인 협업 방법, 더 큰 성과 창출을 위한 역량과 평가 요건들, MZ세대가 원하는 성장을 지원하는 방법 등을 담았다.

가인지캠퍼스 한예지 팀장은 “요즘 많은 직장인들은 ‘성과’에 대한 부담감을 많이 느끼는데 이것은 곧 ‘번아웃’으로 연결될 수 있다”며 “일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류랑도 대표님 강의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가인지캠퍼스에서 성과관리 방법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
류랑도 코치가 가인지캠퍼스에서 성과관리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

그는 “성과를 관리하면서 일할 때 일이 진정한 어른들의 놀이가 될 수 있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직장인들이 일을 통해 성장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일하면서 즐거움과 사랑을 경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다. 가인지캠퍼스는 많은 리더진들에게 다양한 자료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그 꿈을 이뤄가고 있다.”

“앞으로도 이 비전과 잘 맞는 전문가들을 만나서 강의를 제작할 계획이다. 유명한 연사들이 아닌 본인만의 명확한 콘텐츠가 있는 강사 발굴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 편, 류랑도 코치의 강의는 https://bit.ly/3A1J6bx에서 볼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