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친화기업 채용 공고 제공…9월 15일까지 집중 운영 예정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보건복지부·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함께 '건강친화 인증기업 채용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건강친화 인증기업 채용관에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선정한 ‘건강친화 인증기업’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건강친화 인증기업은 국민건강증진법을 준수하여 ‘2022 건강친화기업 인증제도’에서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건강친화적인 업무 환경 및 문화 조성, 임직원의 건강 관리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등 직장 내 건강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다.

잡코리아 건강친화 인증기업 온라인 채용관 오픈 ⓒ잡코리아
잡코리아 건강친화 인증기업 온라인 채용관 오픈 ⓒ잡코리아

이번 온라인 채용관은 2023년 건강친화기업 인증제도 시행에 맞춰 9월 15일까지 총 3개월간 집중 운영되며, 건강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우수 기업의 인재상과 채용정보는 물론 각 기업의 소개 및 정보 등을 담고 있어 기업과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말까지 최근 취업 관련 트렌드와 동향을 알 수 있는 취업 뉴스, 취업 팁 등 다양한 취업 관련 정보도 제공하며, 채용관에 등록된 채용공고도 운영 기간 동안 상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채용관 운영을 계기로 건강친화적 기업 문화를 선도하는 우수 기업들과 청년 인재 간의 일자리 매칭이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좋은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새롭게 창출하는 데 앞장서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