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오후 6시, 가인지벙커 신논현점에서 김경민 대표 ‘도둑맞은 집중력’ 북토크 개최
실란트로, 2021년부터 가인지와 함께 가.인.지 역량 강화 및 조직문화 개선 등 컨설팅 받아
실란트로 박주원 대표 “선한 영향력 확산하고자 신사옥 기획 당시부터 언더 100기업과 청년들이 꿈을 키우는 교육 공간으로 구상”

가인지컨설팅그룹(이하 ‘가인지’)에서 주최하는 북토크가 8월 30일 오후 6시에 가인지벙커 신논현점에서 열린다. 가인지의 김경민 대표가 ‘도둑맞은 집중력’이라는 도서를 주제로 위기를 극복하고 리더의 몰입을 일깨우는 확실한 3가지 방법을 나눈다.

온라인 신청 댓글을 달면 선착순 20명에게 무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인지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북토크가 개최되는 가인지벙커 신논현점은 강남 교보 타워가 인접한 실란트로 주식회사(이하 실란트로) 신사옥 내 위치해있다.

실란트로는 2021년부터 가인지와 함께하며 가치, 인재, 지식 중심의 도약을 위한 역량 강화와 조직문화 개선 등의 컨설팅을 받아왔다.

전사 비전 워크숍을 통해 ‘브랜드에 행복을 더하다’라는 미션과 매출 1500억, 메이저 브랜드 3개, 사내벤처 5개의 비전을 세웠다. 최근에는 도전, 즐거움, 성장 마인드 셋, 선한 영향력의 핵심가치를 실천하는 핵심 습관(고수에 버무려지는 5가지 방법)을 재정비하기도 했다.

가인지 컨설팅 이후 실란트로 조직 문화에 커다란 변화가 생겼으며 공룡처럼 멸종되지 않기 위해서는 진화를 거듭해야 된다는 실란트로의 경영 철학이 시너지를 더했다. 직급과 평가가 파괴됐다. 그 자리에는 자기주도적 성과 관리 시스템인 OKR이 차지했다. 

조직과 개인 간 목표를 정렬하고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애자일 조직으로 점차 변모 중이다.

강점 탐색과 비전 수립을 통해 자기를 발견하고 그 결과를 개인 역량 개발 계획에 반영하는 IDP(Individual Development Plan)와 360도 다면 피드백 도입을 준비 중에 있다. 

이것을 기존의 골든북이라 불리는 개인별 성과, 역량, 성장 에세이에 반영함으로써 스스로의 역량을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 실란트로 측의 설명이다.

실란트로 박주원 대표는 “가인지를 통해 비즈니스를 그저 재무적인 관점으로 바라보지 않고 인재에 대한 사랑과 공동 성장을 우선시하게 되었다.”면서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기업이 되고자 신사옥 기획 당시부터 언더 100기업과 청년들이 꿈을 키우는 교육 공간을 구상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가인지는 이번 북토크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