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 학습영상 수 천 개, 모두 공짜 (직장인, 프리랜서, 은퇴시니어, 대학생, 초중고생, 학부모)
20개 분야로 구분된 미래역량과 자기계발 학습영상을 무료로 이용하여, 년간 수 백 만원 절감
학습 방식의 패러다임과 공급방식을 단번에 혁신한 에듀테크 미래역량AI연구소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과 지식에 대한 갈망이 주도하는 세상에서,평새학습을 위한 혁신의 등불이 나타났습니다. 바로미래역량AI연구소입니다. 이곳은 평범한 연구소가 아닙니다.

그것은 변화를 위한 촉매제이자 미래의 인공지능 시대를 맞이하는 무한한 가능성의 항구이자, 오늘날의 한계를 넘어서는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었습니다.

미래역량AI연구소 중심부에는 비전을 지닌 사람들로 구성된 그룹이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모였습니다. 모든 계층의 개인에게 번영과 미래를 준비하는데 필요한 미래역량 도구와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연구소의 여정은 미래교육을 재정의하고, 미래역량과 자기계발 교육을 수동적인 경험에서 자신의 열망을 향해 나아가게 하는 적극적인 힘으로 바꾸려는 비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창립자들은 세계가 전례 없는 속도로 진화하고 있으며, 미래 역량과 AI 연구에 대한 숙달이 성공을 결정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확신을 바탕으로 그들은 단지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개인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혁신을 촉진하며 지식에 대한 갈증으로 뭉친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독특한 내러티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미래역량AI연구소 학습 공간은 단순히 정보로 장식된 곳이 아니었습니다. 그곳은 아이디어가 자유롭게 흐르는 역동적인 공간이었고, 학습자와 멘토 사이의 통찰력 교환은 인간 두뇌의 뉴런이 춤추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여기서 학습자는 단순히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소통, 협업, 창의력, 결단력, 비판적 사고의 기술, 영업, 현상 유지에 도전하는 용기를 흡수했습니다.

미래역량AI연구소 가장 주목할만한 특성 하나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였습니다. 그것은 평범한 것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특별한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론의 영역을 뛰어넘어 미래 역량의 실제 적용을 탐구하는 콘텐츠를 선별했습니다.

MBTI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소통의 섬세한 방법과 설득력 있는 리더십을 가르치거나, 사이클과 시스템 사고의 복잡한 실마리를 풀어내는 , 연구소는 우수성을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연구소를 진정으로 차별화한 것은 인간 요소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초점이었습니다. AI, 알고리즘, 데이터가 주도하는 세상에서 진보의 핵심은 언제나 사람이고 사람일 것임을 확신했습니다.

따라서 학습자가 협력자가 되고, 멘토가 가이드가 되며, 꿈이 공유된 열망이 되는 협업을 통해 번영하는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비전을 만들었습니다.

미래역량AI연구소는 단순한 기관이 아니라 미래에 필수적인 역량과 누구든지 자신의 재능과 적성을 마음껏 펼치는 권리 부여에 대한 서사였습니다.

지식과 능력으로 무장하여 단순한 구경꾼에서 미래의 건축가로 변신한 개인들의 연대기였습니다. 이것은 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귀중한 통찰력을 분별하는 데에 참된 지혜가 있다는 사실을 반증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연구소는 미지의 영역을 정복하려는 수많은 개인의 길을 비추면서 계속 빛을 발할 것입니다. 각각의 학습자, 멘토, 돌파구는 연구소의 유산, 권한 부여, 차별화 끊임없는 우수성 추구의 유산의 장이 것입니다.

미래역량AI연구소에서 제공하는 학습영상들은 고퀄러티의 사진 이미지와 동영상 클립으로 개발되어, 학습자들이 흥미를 갖고 자기주도적인 학습을 가능하게 합니다.

20 분야로 구분된 영상 주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퇴한 시니어부터 직장인, 프리랜서, 대학생, 초중고생,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을 위한 주제와 콘텐츠로 개발되어 제공됩니다.

시중에서 유료로 제공되는 학습영상들은 과정당 10만원에서 30만원을 지불해야 하는 부담이 크지만, 미래역량AI연구소의 학습영상들은 유료 영상에 비하여 전혀 손색이 없는 고급 퀄러티로 개발되어 모두 무료로 제공중입니다.

따라서 학습영상들을 활용한다면, 1인당 년간 200백만원 상당의 자기계발비를 절감할 있어, 5 가족이 모두 활용한다면 1년에 1,000만원의 지출을 줄여서 가정 경제에 도움이 됩니다.

중고등학생을 위한 과정 안내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20 분야별 과정 안내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학습영상들은 매달 10개에서 15개씩 정기적으로 개발되어 공개됩니다.

지금 미래역량AI연구소 채널을 구독하고 바로 학습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