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사 고객 디너타임 할인 10%
입주사 한정 프라이빗룸 8인 이상 단체 예약시 음료 2+1
관광명소 종로구..외국인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계획 중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 종로점’이 종로타워 입주사를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의 중심 종로구에 위치한 ‘바비레드 종로점’은 최대 20인까지 수용 가능한 넓고 쾌적한 프라이빗룸이 있어 직장인들의 점심, 회식 장소, 소규모 행사, 기념일, 연말연시 모임 장소 등 특별한 모임에 어울리는 최적의 공간을 갖추고 있다.

고객이 이용하는 매장과 분리된 프라이빗한 개별 룸이 있어 친밀하게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모던한 우드 테이블과 은은한 조명이 프라이빗 룸에 차분함을 더해주며 특별한 모임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완성해준다. 

연인, 가족, 친구, 동료 등 특별한 사람과의 모임 추천 장소에 걸맞게, 바비레드 종로타워 입주사 대상 할인 이벤트 또한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번 입주사 이벤트는 종로타워에 입점된 △SK온 △SK지오센트릭 △SK에너지 △SK에코플랜트 △SK이엔에스 △SK임업 △한국맥도날드(유) △JTI(주)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 △ (주)시큐아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입주사 고객 디너 타임 방문 시 ‘바비레드 종로점’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8인 이상 단체 예약 할 경우 에이드/생맥주 단품 2잔 구매 시 1잔이 추가로 더 증정된다.

여기에 추가로 네이버 예약 리뷰 작성 시 와인 2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타 쿠폰 및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사원증 및 명함 제시 시 혜택 적용 가능하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종로타워 입주사 고객들에게 바비레드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들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 서울 관광명소로 유명한 종로구인 만큼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콤한 한식에 부드러운 양식을 더한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는 차별화된 퓨전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전국 핫플레이스 대표 맛집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비레드 종로점’의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바비레드’ 공식SNS 혹은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