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분위기, 서비스 삼박자를 갖춘 레스토랑
최대 20인까지 이용 가능한 독립된 프라이빗 룸
프라이빗 룸 네이버 예약 시 로맨틱한 와인 증정 이벤트 진행

특별한 모임 공간을 갖춘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 종로점’이 단체 예약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화제다. 일반 고객이 이용하는 매장과 분리된, 별도의 고급스러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단체 식사를 계획하기 안성맞춤인 것이다.

위치 또한 서울의 중심인 종로구에 자리하고 있어 단체 모임 장소로 더할 나위 없으며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인원도 맞춤형으로 예약 할 수 있었다. 프라이빗 룸 인원은 최소 8인에서 최대 20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바비레드 종로점’의 점심시간은 늘 직장인들의 런치 러쉬가 이어지는 매장이지만 디너 타임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뀌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아늑하고 따뜻한 조명이 식사 자리의 친밀도와 유대감을 높여주고 넓고 쾌적한 공간이 편안함을 주었으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동창회, 가족 모임, 청첩창 식사 자리는 물론 종로구 직장인들의 아지트, 회식 추천 장소로 손색이 없었다.

‘바비레드 종로점’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는 매장으로 붉은 벽돌을 쌓아 만든 벽, 빈티지 테이블과 의자,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져 소중한 사람들과의 분위기 있는 식사 시간을 보내기 충분했다. 여기에 로맨틱한 와인과 페어링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이 준비 되어있어 다이닝 퀄리티를 한층 높여주었다.

TV와 SNS를 뜨겁게 달군 매운 소갈비 파스타의 원조 바비레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레드 크림 파스타, 불맛 살린 채소와 육즙 가득 큐브 스테이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바비 스테이크, 소스의 깊은 맛을 자랑하는 한국식 스튜 레드 갈비 스튜,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리코타를 사용한 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에이드와 주류가 더욱 고급스럽고 완벽한 식사를 완성해준다. 

음식, 서비스, 분위기 3박자를 골고루 갖춘 ‘바비레드 종로점’은 서울 종로구 종로51 종로타워 지하2층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 30분까지로 프라이빗 룸 단체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가능하며 방문 후 네이버 리뷰 작성 시 와인 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비레드’ 공식SNS 혹은 ‘바비레드 종로점’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