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수험표 제시하면 식사 금액 10%할인
식사 인증 사진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에이드 무료 증정까지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가 11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고3수고했수능 바비레드가자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24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고생한 수험생들의 수능 합격과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따뜻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첫번째로 식사 금액 10% 할인 이벤트다. ‘바비레드’ 매장을 방문해 본인의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식사 금액의 10% 할인이 적용된다. 수험표만 지참하면 ‘바비레드’의 대표 메뉴인, 매콤 고소 소갈비 듬뿍 ‘레드 크림 파스타’와 불맛 살린 육즙 가득 큐브 스테이크 ‘바비 스테이크’, 매장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수제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기존 가격보다 10% 다운된 착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두번째는 에이드 무료 증정 이벤트다. ‘바비레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식사 인증 사진을 촬영 한 후 #바비레드수고했3 #수험생이벤트 #바비레드 해시태그와 함께 피드에 업로드 하면 프리미엄 에이드까지 추가로 1잔 무료 제공된다. 수험생들의 기나긴 노고를 위로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한 ‘바비레드’. 

바비레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수능 공부에 매진하느라 수고했으니 잠시 동안 성적에 대한 걱정 고민은 내려 두었으면 좋겠다.”며”바비레드의 매콤한 맛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힐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비레드’ 수능이벤트는 종로·하남·대구·수원·고양 그리고 11월 24일 리뉴얼 오픈 예정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6개의 전 지점에서 실시 중으로 상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SNS 및 네이버 매장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