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가인지캠퍼스와 더브릿지 MOU 맺어
창업 촉진과 발전을 위한 공동 연구개발 예정
창업가 지원하는 다양한 채널 공동 개척 및 창업가와 지역, 산업, 네트워크의 연결
가인지캠퍼스 "경영자들에게 글로벌 진출의 기회가 되었으면"

12월 5일 (주)가인지캠퍼스(김경민 대표)는 더 브릿지(황진솔 대표)와 취약계층의 지속 가능한 자립과 창업 지원 사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 브릿지 황진솔 대표(좌)와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우), MOU 기념 촬영 진행
더 브릿지 황진솔 대표(좌)와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우), MOU 기념 촬영 진행

더 브릿지는 국내외 취약계층 및 개발 도상국 현지인, 탈북민들이 스스로 창업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펀딩으로 자금을 지원하고, 인큐베이팅과 자원 연계를 하고 있는 사회적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가인지캠퍼스와 더브릿지는 상호 협력을 통해 창업 촉진과 발전을 위한 공동 연구개발뿐 아니라 창업가를 지원하는 다양한 채널 공동 개척 및 창업가와 지역, 산업, 네트워크의 연결을 할 예정이다.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는 이번 협약에 대해 "한국에 있는 가인지 경영자분들, 해외 진출 또는 해외와 많이 연결되고 싶은 분들에게 글로벌 진출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더 브릿지 황진솔 대표는 “가인지와 협약을 통해 가인지와 함께하고 있는, 사랑이 넘치는 한국의 기업들이 탈북민 북향민 분들, 개발도상국 현지 창업가 분들과 함께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기대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