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초원비전, 12월 신규 기능 추가
송구영신 말씀 뽑기 진화…AI로 만나는 ‘내게 가장 필요한 말씀과 기도’
초원 2024 송구영신 말씀 편지

(주)초원비전은 송구영신을 맞아 ‘말씀 뽑기’ 전통을 새롭게 해석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2월 21일 밝혔다. 이번 신규 기능은 기존 미신적 요소를 탈피하고, 개인에게 더욱 의미 있는 말씀과 기도를 제공하는 초원 AI의 진화된 형태다.

(주)초원비전 홍진우 PM은 서비스 기획 배경에 대해 “송구영신의 전통적인 '말씀 뽑기'에 숨겨진 미신적 요소를 제거하고, 개인에게 더욱 깊은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다. '내게 가장 필요한 말씀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의 의미를 더욱 풍성하게 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주)초원비전 제공)
(사진출처: (주)초원비전 제공)

(주)초원비전 12월 신규 기능에서는 사용자가 한 해를 돌아보며 선택한 키워드 3개와 다가오는 해에 기대하는 키워드 3개를 입력하면, 초원 AI가 그에 맞는 맞춤형 말씀 카드와 기도문을 생성한다. 뿐만 아니라, 선택한 키워드에 부합하는 기독교 서적 추천까지 제공하여, 사용자의 신앙 여정에 더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초원이 준비한 2023년 마지막 선물 '초원의 말씀편지'를 통해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 계획을 말씀과 함께 세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는 ‘초원 2024 송구영신 말씀편지 웹사이트’에서 참여하실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