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 꽃으로 만든 캔들과 타블렛 통해 공간에 향기로움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어…원데이 클래스는 2월8일(토)~9일(일) 가로수길에서 진행 돼

[사진 제공=스텝백]

공간기획 전문기업인 에이투지라운지(AtoZ Lounge)와 캔들 공방 스텝백(STEP, BACK)은 오는 31일까지 텀블벅에서 '세상 하나뿐인 발레타인데이 부케 캔들' 펀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직접 수업을 통해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와 선물용으로 포장된 완제품 구매를 할 수 있게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펀딩에서 제작되는 캔들은 100% 천연 소이왁스와 정성껏 말린 꽃으로 만든 캔들과 타블렛을 통해 공간에 향기로움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는 2월 8일(토)~9일(일) 이틀간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이라운지(A-Lounge)에서 진행된다.

에이투지라운지 한준희 대표는 “작년 한 해 ‘애플박물관을 훔치다’ 전시를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가 가로수길 에이라운지에서 이뤄졌다면, 올해는 공예 분야까지 확장하여 양질의 클래스 및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작가 발굴 및 펀딩, 전시 등의 협업을 통해서 역량있는 작가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펀딩에 함께 참여하는 스텝백의 윤지원 강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캔들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 콘텐츠의 공간이 창출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투지라운지는 올해 ‘애플박물관을 훔치다(stealtheapple.com)’ 해외 및 국내 전시를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펀딩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가들과 신선한 기획을 통해 가로수길 에이라운지를 문화·예술·공예 분야의 '성지'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