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365와 경비지출관리가 결합된 솔루션, 이벤트·전국 세미나 등 진행
클라우드 기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총판 에쓰씨케이(SCK, 대표이사 이승근)가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의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 솔루션을 8일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판매와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에쓰씨케이-비즈플레이 제품은 실물 영수증을 대체하는 전자 영수증 발급 관리 시스템을 통해 기업 자산을 투명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 제품(Software as a Service)으로서 양사는 코로나19 사태로 늘어난 비대면 솔루션 시장에 빠른 경비지출 프로세스를 제공하게 됐다.

비즈플레이 로고
비즈플레이 로고

에쓰씨케이가 제공하는 비즈플레이 출시 상품은 Microsoft 365와 경비지출관리가 결합된 솔루션이며 구매하는 고객사 대상으로 도입비 혜택, 2개월 무료 이용권, Microsoft 365 웨비나 무료교육 등 론칭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세미나를 5월 13일 서울, 21일 대전, 22일 부산에서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에 대한 문의는 자사 홈페이지(sckcloud.co.kr/contact)에서 할 수 있다.

이승근 에쓰씨케이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 경비지출관리 시장으로 진출하는 데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비즈니스 업무환경이 콘택트(Contact)환경에서 언택트(Untact)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향후 도래하는 온택트(Ontact) 시대에도 발맞춰 나가는 맞춤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쓰씨케이는 최근 수요가 높아진 재택근무 솔루션 시장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와 결합한 클라우드 기반 근태관리, 전자결재 등 비대면 업무 환경 지원을 위한 원격근무 및 협업 솔루션 공급은 물론, 기업 업무 환경에 따라 △협업 △커뮤니케이션 △보안 △업무 자동화 △고객관리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